영어 교육 & 강연, 기타 제안 등 문의하기

“포인트 카드”를 영어로?

포인트 카드는 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사용금액에 따라서 누적되는 점수를 모으는 카드를 말한다.

이는 영어에서 온 말로 “Point Card”라고 쓸 수 있는데, 포인트 카드는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기도 한다.

“포인트 카드를 영어로 어떻게 쓸까?”

  1. Point Card
  2. Reward Card
  3. Membership Card

포인트 카드는 위와 같이 3가지의 다른 이름으로 불리는데, 포인트를 모은다 혹은 사용하다는 말은 아래와 같이 쓸 수 있다.

“포인트를 모으다.”

  1. Earn Point
  2. Reward Point
  3. Save Up Point
  • “Sining up is free and you can often earn points through airlines, rental car companies, and credit cards you’re using anyway.” (가입은 무료이며, 항공사, 렌터카, 신용카드를 통해서 포인트를 몽르 수 있고, 포인트는 언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They earn points on the card for free meals, or other rewards.” (그들은 포인트를 모아서 무료 식사 혹은 다른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We can even get reward points.” (우리는 심지어 포인트를 적립할 수도 있습니다.)

“포인트를 사용하다.”

  1. Use Point
  2. Redeem Point

포인트를 사용하다는 경우에는 위와 같이 쓸 수 있다. “Redeem”은 상품권 등을 현금이나 물건으로 바꾸다는 뜻으로 쓰이는 단어이다.

  • “Cardholders can also redeem points for airline tickets.” (카드 소지자들은 카드 포인트를 사용해서 항공권을 구입할 수도 있다.)
  • “Redeem points for great rewards.” (포인트를 현금으로 바꾸어 커다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Stamp Card : 카페 같은 곳에서 발급하는 무료 쿠폰”

포인트 카드와는 차이가 있지만, 카페 등에서 도장을 모아서 오면 무료로 커피 한잔을 제공하는 쿠폰 카드가 있다. 이것을 영어로는 “Stamp Card”라고 한다.

OWL Dictionary
정확한 한국어-영어 사이의 의사 전달을 위해서 만들어진 웹사이트입니다. 제안 & 문의 : Suggest.owlmagazine@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