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교육 & 강연, 기타 제안 등 문의하기

“Char” 숯을 만들다, 까맣게 타다.

“Char”는 “숯”과 관련된 표현이다. 이는 어떤 것이 숯이 되거나, 까맣게 되는 것을 뜻하기도 하고, 숯을 만들거나, 무언가를 까맣게 태우는 것을 뜻한다.

혹은 영국식 영어에서는 “가정부로 일하다”라는 뜻으로 쓰이기도 한다. 간혹 명사로 쓰이기도 하는데, 차(茶)를 뜻한다.

“Char”

  1. 숯이 되다, 까맣게 타다, 숯을 만들다, 까맣게 태우다.
  2. (영국식 영어) (가정의) 청소부로 일하다.
  3. 차(茶)

이를 영영사전에서 아래와 같이 설명하고 있다.

“Char”

  1. (VERB) To burn and cook (something) until it is black.
  2. (VERB) (British Old-fashioned) To work as a cleaner especially in a large house or building.
  • “She charred the fish.” (그녀는 생선을 새까맣게 태웠다.)
  • “Half a million hectares have been charred by the bush fires.” (지금까지 50만 헥타르가 불에 탔습니다.)
  • “The tiny kitten was charred almost beyond recognition.” (그 작은 새끼고양이는 원래 모습을 거의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검게 그을렸다.)
정확한 한국어-영어 사이의 의사 전달을 위해서 만들어진 웹사이트입니다. 제안 & 문의 : Suggest.owlmagazine@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