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r Horacek “Beep Beep”
이번에는 유아들이 볼만한 책인 “Beep Beep”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려고 합니다. 유아들이 보는 책은 아무래도 그림이 많고, 화려한 색감이 쓰이는 것이 일반적인 특징인데요. 이 책 역시도 그렇습니다.
“0-3세 아이들이 보면 좋은 책, Beep Beep”
이 책은 0-3세 아이들이 보면 좋은 책입니다. 우리말로 유아기에 해당하는 아아들이 보면 좋은 책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Beep Beep”이라는 책의 제목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이 책은 “자동차”에 관한 내용입니다.
특히, 어린 남자아이들의 경우에는 자동차를 좋아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그래서, 특히 남자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자동차, 교통 신호 등에 대해서 배울 수 있는 책”
이 책을 통해서 배울 수 있는 내용은, 자동차, 그리고 교통 신호 등에 관한 내용입니다. 간단하지만, 아이들이 흥미를 가질 만한 내용으로 채워져 있는 책입니다.
- We are all going to visit Granny.
- Broom broom, though the town.
- Vroom vroom, along the busy road.
- Chung cung, across the zebra crossing.
- Stop! The traffic light is red.
- Wheeeee, down the hill.
- Beep beep, Hello, Granny!
“Zebra crossing = 얼룩무늬 횡단보도”
여기에서 성인들도 알아두면 흥미로운 단어가 소개됩니다. 바로 “Zebra crossing”인데요. 횡단보도에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 우리나라는 미국의 영향을 받아서 모든 횡단보도가 “Zebra crossing”입니다.
하지만, 영국의 영향을 받은 국가에는 다양한 “Crossing”이 있지요. 여기에서 Zebra crossing은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얼룩무늬 횡단보도를 가리킵니다.
다른 횡단보도로는 “Pelican Crossing”, “Puppin Crossing”, “Toucan Crossing”이 있습니다.
“Beep Beep”
- 저자 : Petr Horacek
- 출간일 : 2016.04.15
- 쪽수 : 14쪽
- ISBN10 : 1406370193
- ISBN13 : 9781406370195
- 예스24 서점 : https://app.ac/vbr6f7l23
Leave a Reply